유시젼을 만나면 유시젼으로 결정하게 되고,
유시젼으로 결정하면 유시젼의 가족이 된다.
Mouth to Mouth
입에서 입으로 전해지는 이슈 메이킹
신규런칭, 브랜딩확보 등 소비자의 반응을 통한 마케팅 진행
SNS 뿐만 아니라 각 매체별 카테고리에 영역에 긍정적인 이슈 메이킹을 진행합니다.
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반응도에 따라
검색엔진 노출결과의 최적화를 뜻하며
빠른 정보 전달을 진행 합니다.
소비자들의 검색 패턴 분석과 광고주 업종 및 주력 서비스에
대한 분석을 통해, 알맞은 키워드 선정이 이루어 집니다.
이후 해당 키워드에 광고주 컨텐츠가 상위에 보여짐에 따라,
소비자들에게 우선적으로 정보 노출이 가능합니다.
꾸준한 키워드 관리를 통해 브랜드 및 서비스 평판을
긍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.
더불어 빠르게 정보가 소비자들에게 노출 될 수 있고,
소비자들의 반응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.